미니골드, 2022 브랜드 파워 19년 연속 1위 수상 쾌거
본문 바로가기
귀금속

미니골드, 2022 브랜드 파워 19년 연속 1위 수상 쾌거

by daiuni 2022. 4. 22.
반응형

 국내 패션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실시한 ‘2022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19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이를 기념해 4 8()부터 4 30()까지 미니골드 고객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썸네일
썸네일

 

미니골드가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고객 감사제는 1인 최대 31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미니골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누구나 4 8()부터 다운로드할 수 있다.

 

미니골드
미니골드

미니골드 관계자는 “2022년 브랜드파워 1위와 함께 19년 연속 1위라는 쾌거를 이룬 미니골드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고객 감사제를 진행하게 되었다. 전국 미니골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니골드는 4월 중 친환경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나에게 주는 선물이라는 콘셉트의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출시할 예정이다. 최근 윤리적 소비를 중시하는 2030 세대를 중심으로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어 이를 겨냥한 시도로 보인다. 출시 예정인 주얼리는 일루전 세팅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미니골드가 단독 론칭할 것으로 전해졌다.

 

고객 감사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미니골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귀금속경제신문

 

추천

 

천연 다이아몬드와 랩(Lab) 다이아몬드와의 차이

두 개의 연마된 탄소 결정 표본이 있다. 두 표본 모두 아주 깨끗하며 직접 조명을 비추었을 때 다양한 컬러의 섬광을 보여준다. 동일한 광물로 보인다. 하지만 한 개는 나이가 10억 살 이상이

h.dasoni1004.com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시장의 규모와 미래 성장 기회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가 전체 다이아몬드 주얼리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여전히 미미한 수준이지만 점유율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

h.dasoni1004.com

 

 

반응형

댓글